자체입찰공고 재활용품 수거용역업체 선정공고(2차)
페이지 정보
작성자 영등포 SK리더스뷰 작성일 16-03-09 17:21본문
아파트명 | 지역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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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찰제목 | 재활용품 수거용역업체 선정공고(2차) | ||
입찰분류 | - | 입찰방법 | 직접입찰 () |
공고일 | 마감일 | ||
내용 |
재활용품 수거 용역업체 선정 재공고
1. 단지개요
가. 단 지 명 : 영등포 sk 리더스뷰 (오피스텔)
나. 소 재 :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로 164(문래동 3가 55-16)
다. 단지규모 : 총 2개동 261세대(2개동), 41~53형 251세대, 63~90형 10세대 관리면적-50,151㎡, 상시 분리수거장 지하2층 1개소 (인력상차)
2. 입찰내용
가. 용역내용 : 재활용품 일체 수거(박스, 종이류, 플라스틱, 각종 병류, 의류, 스티로폴, 비닐, 각종 캔류, 각종 고철, 이불, 신발류 등 환경부 고시품목 일체 수거)
나. 계약기간 : 2016년 4월 1일 ∼ 2018년 3월 31일 (2년간)
다. 상시 분리수거에 필요한 분리수거대, 비닐, 마대, 끈 등을 수거업체에서 단지내의 지하2층 지정장소에 무상 비치 조건임(2016년 2월 현재 설치된 시설 이상의 제품) ※ 분리수거장(지하2층) 현장 확인후 운송 가능 차량, 이용 장비 등 제반 조건 확인 필수
라. 계약시 10% 계약이행증권제출 및 용역대금 매분기 3개월분 선납 조건임
마. 재활용품 수거 : 매주 2회 이상 (재활용품 용량 증가시 수거 횟수 조정) <?xml:namespace prefix = o ns = "urn:schemas-microsoft-com:office:office" />
3. 입찰 참가자격
가. 국토부고시(2015-784호) 제26조 1항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
나. 폐기물 종합재활용 허가업체
4. 입찰서류접수 기간 및 장소
가. 현장설명 : 없음(현장 확인은 입찰서류 마감전 평일 근무시간내 개별방문 확인 가능)
나. 입찰서류접수 기간 : 2016년 3월 16일(17:00까지 도착분에 한함/우편접수 가능)
다. 입찰서류접수장소 : 당 오피스텔 관리사무소
5. 제출서류
가. 사업자 등록증 사본, 법인등기부 등본(개인은 주민등록 등본), 인감증명서 각 1부
나.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 각 1부
다. 장비(5톤이상 집게차 등) 보유 현황 및 차량(장비)등록증 사본 각 1부
라. 실적증명서(단지명, 세대수, 전화번호 포함) 1부
마. 폐기물 종합재활용 허가증 사본 1부
바. 입찰보증금(총 용역금액의 5%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공제증권)
사. 밀봉 입찰서(월 계약금액, 세대당 단가표기, 부가세 별도 금액) 1부
6. 업체 선정방법
입찰가격 및 업무수행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관리단 대표회의를 거쳐 관리인이 선정 통보
하며 참가업체는 업체선정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.
7. 기타사항
가. 낙찰후 10일이내 계약미체결 또는 제출서류의 허위, 담합사실 발견시 선정이 취소 되며 입찰
나. 1차 입찰 참여사는 별도 서류제출 없이 2차입찰에 참여한 것으로 인정함
다.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 |